자동차는 하이브리드 시대로 접어든 지 오래다.
무너진 군기 다시 바짝 조여야 -대통령실에 근접했는데 재밍이 작동했나.말로만 편성하고 후속 조치가 없었으니 국민을 속인 셈이다.
중국 기술을 개량한 것으로 보인다.대응도 달라져야[장세정 논설위원이 간다] 죄 지은 자들이 검찰 비웃어 인사 그물 쳐 법원 정치화[장세정의 직격인터뷰] 힘 세진 중국.이런저런 생각하다가 적기를 놓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.
우크라이나전쟁 초기 미국은 무인기 스위치 블레이드 700기를 제공했고.북한 무인기가 폭탄을 탑재하거나 심지어 생화학무기를 서울 상공에 뿌린다는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.
러시아는 급히 이란제 샤헤드-136 무인기 2400대를 주문해 투입했다.
군인은 적을 보면 박살 내겠다는 자세를 갖는 게 당연하다.이에 비해 아직 한국은 걸음마 수준이다.
MS 연구팀은 기존 연구 방법이었다면 수 년이 걸릴 연구개발 기간을 AI와 양자컴퓨터 기술을 통해 몇 개월로 단축했다며 이처럼 과학 전문 지식과 AI의 결합을 통해 향후 250년의 과학 혁신을 25년으로 압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.MS 연구팀은 미국 에너지부(DOE)의 태평양북서부국립연구소(PNNL)와 함께 배터리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신소재를 찾는 데 해당 기술을 활용했다.
우선 AI 모델을 사용해 3200만 개의 잠재적 후보군을 80시간 만에 18개로 추려냈다.우주 현상 등의 분야에서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다.